몇 년간 잘 입던 고어텍스 자켓이 작살이 나서... 안에 테이핑이 다 뜯어지고 난리가 나서 작성.
GUARANTEED TO KEEP YOU DRY ™ 마크가 있어야 합니다.
위의 마크입니다.
실 구매자 혹은 사용자로서 구매 영수증을 보관하시면 해당 제품의 수명이 유지되는기간동안품질보증이제공됩니다.
제품의 수선, 교환 또는 환불 가능 여부는 해당 제품의 잔여수명을 고려하여고 어사의 판단에 따라 결정됩니다. 파손, 오남용, 일반 마모 또는 관리 소홀로 발생된 누수나 기능 저하는 무상 보증범위에 해당하지 않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수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GORE-TEX INFINIUM ™ 제품은 GUARANTEED TO KEEP YOU DRY ™ 품질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1. 평생보증은 아니다
제품 수명이 유지되는 기간에 한해 방수성, 방풍성 및 투습성이 보증되며 공식 판매처에서 새 제품을 구매하여 착용한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품질보증시스템입니다.
2. 무상 보증도 아니다
무상 보증범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수선 요청 시, 평가를 위해 고어사로 제품을 보내는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도착 후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고어사에서 부담합니다. (이건 케바케일듯)
3. 잔여수명 판단을 해준다
반품시점 제품의 잔여수명은, 제품의 착용기간, 착용 목적, 관리상태, 수선 요청사항, 기존에 수선되지 못했거나 수선 불가능한 손상여부 등 각 개별 제품의 다양한 요소를 충분히 고려하여 고어사에서 판단합니다.
[수선 관련 연락처]
한국 고어텍스서비스센터
센터주소: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 71길 34 진일빌딩 3층
센터 연락처: 02-495-7792
업무시간: 평일 09:00~18:00 (토, 일공휴일 휴무/12-13 점심시간)
(주)고어코리아 고객상담실: 080-023-3232
무상보증 범위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오래 입은 자켓을 수선 맡겨야겠다.
심실링이 다 떨어져서 키트로도 안될 것 같고... 버리기엔 아까움.
너무 잘 입고 다녔음.
보내고 나서 처리가 진행되는 과정을 후기로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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