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걸누가궁금해해

제주도 월세 55만원 7평짜리 원룸 바다뷰 (주소 정보 확인가능!)

올 해 초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제목과 같은 내용으로 사진이 엄청 돌았다.

'보증금 300만원, 월세 55만원 그리고 관리비 별도'라고 하던데...

사진빨도 물론 있겠지만 그 뷰만 하루에 두세번 보더라도 저 돈값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더라.

 

하지만 당시에는 일상에 찌들어서 '아, 예쁘네...'하고 말았다.

'가고 싶다.'는 생각도 못 할 정도로 힘들었던 시기.

뭐, 지금은 조금 나아져서 '내년에 가볼까?'하는 정도는 됩니다.

 

앗, 사설이 길었네요.

 

'제주도 7평 원룸' 구글 이미지 검색 결과

보배드림, 인스티즈, 에펨코리아 등등 쟁쟁한(?) 커뮤니티에도 다 올라갔기 때문에

아마 보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읽고 계시겠죠? 하하하...

 

제가 가고 싶어서 굳이 찾고 적어보는 글이니까 용건만 간단히 하고 끝내겠습니다.

 

둘 중에 내키는 걸 클릭하시면 됩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방파제는 도두방파제, 도두항 오션뷰였던 겁니다.

 

제주공항 활주로 근처라 조금 시끄럽다는 평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괜찮습니다.

에어팟 프로가 있거든요.

 

연초에 1주일 정도 있고 싶은데... 한 번 간을 봐야겠네요.

 

그럼 유익한 정보였길!